2008년 12월 18일 목요일

추천도서, 신현준의 고백(신현준 지음)

나의 사랑스런 중고책 사냥터, 북코아에서 11,400원에 구매 ^^
새책도 아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아래 이미지 꾸욱 누르시면 도움이 된답니다. 좋은 정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해주세요





꿈을 꾸면 하나님은 고난을 먼저 주신다.
꿈꾸는 자를 고독하게 하신다.
하나님을 따라가는 것에는 분명 고난이 있다.
그러나 그 고난은 결코 헛되지 않다.


평소...예능 오락프로그램을 통해서...신현준씨가...크리스천인줄...그리고...사람을 즐겁게 해주는...
사람이라는 것을 조금은 알고 있었다...하지만...이번에 그가...고백이라는 책을 썼고...읽고 난 후의 생각은...
그가 하나님을 향한...순수하고 정직한 사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책의 초반부에...고난과 인내와 관련된 글을 읽으면서...많은 은혜를 받았다...
글 속의 어떤 내공이라고 할까...
자신이...고난에 대해서...그리고...인내에 대해서...기다림에 대해서...경험하고...생각하지 않았다면...
글을 쓸 수 없었을 것이라는 것이 나의 개인적인 생각이다...

책 속에는...많은...사진들과 명언들이 있었다...
개인적으로...신현준씨의...영화를 몇 편만을 보았고...그래서 인지...사진들 속에 담겨 있는...
신현준씨의...영화 속 장면은 멋있었고...무릎을 꿇고...기도하는 사진이나...아이들과 공을 차는 모습 속에서는...
신현준씨의...신앙과...어려운 이들에 대한 그의 마음이...묻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평소 책을 많이 읽고...그 속에서 얻은 글들을...
자신의 생각과 함께...볼 수 있어서 좋았고...귀한 성경의 말씀을 읽을 수 있어서 좋았다...
무엇보다...신현준씨가 영화인으로서...하나님을 전하는...도구로 쓰임받고 있는 것 같아서...
나 스스로는...얼마나 주님을 사람들에게 시인하고 있는지...사람들 앞에서...주님을 시인하는 자들에게는...
주님께서...하나님 앞에서...그들을 시인하실 것이라는 성경 말씀을 읽으면서...많은 생각과 반성을 할 수 있었다...

나도...신앙 서적을 읽으면서...많은 기쁨을 얻은 경험이 있고...지금도 진행형이다...
신현준씨가...고백이라는 책을 낸 것은...
카자흐스탄의...교회를 돕기 위한...아름다운 마음과...
믿지 않는 이들이 읽을 수 있는 신앙 서적을 쓰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해서...
신현준씨를 좋아하지만...아직...주님을 알지 못하는...사람들이...주님을 알 수 있고...
크리스천들도...얼마나...개개인이...삶속에서...주님을...시인하고...기독교인으로서 살아가고 있는지...
생각해 볼 수 있는...기회가 되고...고쳐 나갈 수 있는 삶이 되었으면 좋겠다...

신현준씨가 자신이 만든 세 편중...한 편 정도는...하나님을 표현하는 영화를 만들고 싶다는 바램처럼...
앞으로...신실한...크리스천으로...그리고...멋진...영화인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쓰임받는...귀한 형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고...
나도...개인적으로...신현준 형제를 응원하는 한 사람이 될 것이다...
그리고...맨발의 기봉이나...마지막 선물과 같은...좋은 영화들을...
많이 만들고...개인적으로는...다 보고싶다...^^

-------------------------------------
1. 나만의 태그들(중고책 사냥용)
고서 공지영 교과서 교원 논술책 대학서적 도서 도서가격비교 동화책 로맨스소설 리버보이 마시멜로 마시멜로두번째이야기 만화책 만화책추천 만화추천 문제집 빨간펜 삼국지 서적 서점 소설 소설책 소설책추천 순정만화 시크릿 신화는없다 아동중고책 영어성경 영어소설 영어원서 영어책 온라인서점 원서 유아중고서적 유아책가격비교 인터넷서점 인터넷헌책방 일본책 일한사전 잡지 전공도서 전공서적 중고도서 중고만화 중고만화서점 중고만화책 중고만화책파는곳 중고만화파는곳 중고서적 중고서점 중고전집 중고책 중고책방 중고DVD 즐거운나의집 참고서 책 책가격비교 책방 책싸게파는곳 책추천 추천도서 친절한복희씨 토익책 파피용 판타지소설 포르토벨로의마녀 한일사전 할리퀸 할리퀸소설 헌책 헌책방 DVD영화 일본잡지 책구입 책구매 리뷰 동인지 서평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