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8일 수요일

세 가지 소원 / 박완서 지음 | 마음산책

나의 사랑스런 중고책 사냥터, 북코아
새책도 아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아래 이미지 꾸욱 누르시면 도움이 된답니다. 좋은 정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해주세요





지난 금요일날 선물 받은 책. 생각해보니 나는 박완서 책을 한번도 읽어본 적이 없다. 이 말에 황당해 하는 내친구..ㅎㅎ

미안 내가 좀 그래. 소설을 그닥 좋아하질 않아... 그럼 뭘 좋아했지?? 음... 몰라.. ㅋㅋ

황사가 가득한 날, 따뜻한 이야기가 가득한 일기장을 들여다보는 기분으로 읽어나간다.



절판되어 만날 수 없었던 오래된 이야기들을 다시 모아 묶었다는 이 책은 그 값어치가 충분하다. 따뜻하면서도 토속적인 맛이 있는 박완서의 글이 마음을 따뜻하게한다. 속닥속닥 엄마와 할머니가 해주시는 구전동화처럼 귀가 쫑긋서면서도 뒤돌아서면 잊어버린듯 하지만 또 어디선가 들은듯 생각나고 피식 웃음도 나오고 그런 이야기 말이다.

재미난 작가를 한명 알게되고(이제야 알게된건 절대 창피한게 아니야!! ) 또 그녀의 작품을 읽을 생각을 하니 설렌다. 오래묵은 글이 향기가 나는 걸 이런걸 보고 하는 말일것이다.

유독 그녀의 글에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는걸 알 수 있는데 가족이란 우리 삶을 늘 응원하며 힘을 주는 지원군이니까.

아 ~~ 좋다~~~ 박 완 서

-------------------------------------
1. 나만의 태그들(중고책 사냥용)
고서 공지영 교과서 교원 논술책 대학서적 도서 도서가격비교 동화책 로맨스소설 리버보이 마시멜로 마시멜로두번째이야기 만화책 만화책추천 만화추천 문제집 빨간펜 삼국지 서적 서점 소설 소설책 소설책추천 순정만화 시크릿 신화는없다 아동중고책 영어성경 영어소설 영어원서 영어책 온라인서점 원서 유아중고서적 유아책가격비교 인터넷서점 인터넷헌책방 일본책 일한사전 잡지 전공도서 전공서적 중고도서 중고만화 중고만화서점 중고만화책 중고만화책파는곳 중고만화파는곳 중고서적 중고서점 중고전집 중고책 중고책방 중고DVD 즐거운나의집 참고서 책 책가격비교 책방 책싸게파는곳 책추천 추천도서 친절한복희씨 토익책 파피용 판타지소설 포르토벨로의마녀 한일사전 할리퀸 할리퀸소설 헌책 헌책방 DVD영화 일본잡지 책구입 책구매 리뷰 동인지 서평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