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8월 18일 월요일

추천도서, 위기가 오기 전에 플랜B를 꺼내라

원본글 : http://www.bookstory.net/module/00_book/book_view.bs?bNO=23842
나의 사랑스런 중고책 사냥터, 북코아에서 6,500원에 건짐 ^^



너무나도 기다렸던 책이 도착했다~~

나자신은 요사이 자기개발서에 심취해 있었기에 너무나도 기다렸던 책이었다.

요사이 나 자신은 매너리즘에 빠져있었고 뭔가를 새롭게 계획중이었다

이책을 통해 나자신의 플랜B를 정립할수 있었다

늘 하루하루가 살얼음판이고 생존경쟁속에서 살아남기위해서 늘 내일을 준비

하고 또 준비해야함에는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

그러나 구체적인 계획과 실천을 어떻게 해야할지 나자신에게 많은 의문이

있었다.. 이 책을 통해서 위기가 닥쳤을때 대안은 상황만 모면할수 있는 있을

뿐 근본적인 대책이 될수 없음을 강조한다..

이책에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기업가를 비롯 사회계층의 리더들의

살아있는 성공담을 통해서 다시한번 나의 삶의 에너지를 불어넣어줄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나자신은 인생의 제 2막을 준비중이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나가야할지 방법과 결단이 서질 않았었다

구체적인 사례속에서 내가 느끼고 간과했던 것들을 이책을 통해서 깨달을수 있

었다..

나자신이 잘해낼수 있을까~~

승리한 사람들의 이기는 습관이 바로 플랜B였음을~~

그 열정과 판단력과 결단을 배울수 있을까 ~~~

지금 사업을 구상중이다~~

사실 앞이 보이질 않는다

갖자기 사례속에서 나자신처럼 앞이 보이지 않는 사례자들은

다 성공의 사례로 자신의 상황을 바꾸어 놓았다

결국은 성공의 케이스들이다

나도 그들처럼 한다면 성공할수 있을까~~

이 책한권을 통해서 나자신의 제2의 서막이 화려하게 오르기를 기대해본다


-------------------------------------
나만의 태그들(중고책 사냥용)
고서 공지영 교과서 교원 논술책 대학서적 도서 도서가격비교 동화책 로맨스소설 리버보이 마시멜로 마시멜로두번째이야기 만화책 만화책추천 만화추천 문제집 빨간펜 삼국지 서적 서점 소설 소설책 소설책추천 순정만화 시크릿 신화는없다 아동중고책 영어성경 영어소설 영어원서 영어책 온라인서점 원서 유아중고서적 유아책가격비교 인터넷서점 인터넷헌책방 일본책 일한사전 잡지 전공도서 전공서적 중고도서 중고만화 중고만화서점 중고만화책 중고만화책파는곳 중고만화파는곳 중고서적 중고서점 중고전집 중고책 중고책방 중고DVD 즐거운나의집 참고서 책 책가격비교 책방 책싸게파는곳 책추천 추천도서 친절한복희씨 토익책 파피용 판타지소설 포르토벨로의마녀 한일사전 할리퀸 할리퀸소설 헌책 헌책방 DVD영화 일본잡지 책구입 책구매 리뷰 동인지 서평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