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 28일 금요일

상처가 꽃이 되는 순서 / 전미정 지음 | 예담

나의 사랑스런 중고책 사냥터, 북코아
새책도 아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아래 이미지 꾸욱 누르시면 도움이 된답니다. 좋은 정보라고 생각되시면 추천해주세요





나는 꿈꾸는 소년이고
나의 아내는 풀잎이다.
나와 함께 시를 배우고 있다.

시를 읽는 다는 건 누구간를 사랑하는 것과 같은 경험이다.
모든 시는 시인이 끌어안은 세상을 향한 열려한 사랑의 고백이기 때문이다.
이 책을 읽고서 상처받고 돌아온 밤,
의지할 곳을 찾아 시집을 열었던 순간들이 떠오른다.

아하, 알겠다.
내 좁은 마음에 비할 수 없이 넓은 시의 바다가 날 기다리고 있었다는 것을,
시와 내가 함께 울고 웃었다는 것을,
시가 다가와 눈물을 닦아주었다는 사실을.
이 채은 시라는 나침반을 들고 당신의 마음 깊은 곳을 찾아가 영혼을 흔들고 위로한다.
그러니 이 채은 읽는 것이 아니라 경험하는 것이며,
지고의 경험이 그러하듯 신비로운 발견과 거듭남과 행복을 안겨줄 것이다.

에는 완전한 기쁨도, 완전한 슬픔도 없다.
기쁨도 슬픔도 절망도 행복도 삶이라는
커다란 드라마 안에서 순서대로 나날 뿐이다.

그 동안 상처받은 당신 앞에 기다리고 있는 순서는
그 상처가 꽃을 피우는 시간뿐이다.
부디 이 책이 우리가 행복의 화원에 이르는 즐거운
안내서가 되기를 바라는 작가의 마음처럼 이 세상에
상처받은 영혼들에게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기를 기대하여 본다.


-------------------------------------
자료출처(북스토리 커뮤니티)

1. 나만의 태그들(중고책 사냥용)
고서 공지영 교과서 교원 논술책 대학서적 도서 도서가격비교 동화책 로맨스소설 리버보이 마시멜로 마시멜로두번째이야기 만화책 만화책추천 만화추천 문제집 빨간펜 삼국지 서적 서점 소설 소설책 소설책추천 순정만화 시크릿 신화는없다 아동중고책 영어성경 영어소설 영어원서 영어책 온라인서점 원서 유아중고서적 유아책가격비교 인터넷서점 인터넷헌책방 일본책 일한사전 잡지 전공도서 전공서적 중고도서 중고만화 중고만화서점 중고만화책 중고만화책파는곳 중고만화파는곳 중고서적 중고서점 중고전집 중고책 중고책방 중고DVD 즐거운나의집 참고서 책 책가격비교 책방 책싸게파는곳 책추천 추천도서 친절한복희씨 토익책 파피용 판타지소설 포르토벨로의마녀 한일사전 할리퀸 할리퀸소설 헌책 헌책방 DVD영화 일본잡지 책구입 책구매 리뷰 동인지 서평

댓글 없음: